국가장학금
글쓴이
- 2014.06.27. 17:45
- 1241
국가장학금 소득분위 땜에 못받는데
신청은 해놓아야하나여??
ㅠㅠㅠ받아보고싶은데ㅠㅠ
신청은 해놓아야하나여??
ㅠㅠㅠ받아보고싶은데ㅠㅠ
권한이 없습니다.
신청은해놔봐여 ㅋㅋ
0
0
황홀한 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황홀한 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는 아까 9,10분위도 지방인재장학금 받을 수 있으니까 신청하라는 문자가 왔네요 실제로 이번 학기에 저 장학금 받기도 했고...귀찮아도 신청하세요 ㅎㅎ
0
0
밝은 부레옥잠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밝은 부레옥잠]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밑져야 본전이라는 말도 있잖아요?!^^ 신청하는데 돈 드는거 아니니까요..ㅋ
0
0
나약한 사람주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나약한 사람주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