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래 외국어 성적잘받기 힘들어요?
글쓴이
- 2014.06.27. 18:02
- 2899
이번에 독일어 들었는데 시험 쉽게 나와서
걱정은 했지만 이정도 일줄을 몰랐네요..ㅠ
한두문제에 성적이 휙휙 갈리나봐요..
걱정은 했지만 이정도 일줄을 몰랐네요..ㅠ
한두문제에 성적이 휙휙 갈리나봐요..
권한이 없습니다.
0
0
추운 달맞이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추운 달맞이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교양 6영역 말씀하시는건가ㅋㅋㅋ분반을 잘만나야됨ㅋㅋㅋ
0
0
황홀한 계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황홀한 계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다들 진짜 열심히 하셨나 봐요 이과목 열심히 했는데 좀 아쉽네요 ㅎㅎ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한문은 할만함
0
0
귀여운 가시오갈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귀여운 가시오갈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독일어 저도 저희분반 열정이 대단했던거같아요 :(
0
0
유치한 솔나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치한 솔나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일본어랑 한문 들었는데 둘 다 기초 있는 상태였음에도
일어는 B+ 한문은 A0 나오더라고요. 일어 괴수는 매년 있나봐요.
일어는 B+ 한문은 A0 나오더라고요. 일어 괴수는 매년 있나봐요.
0
0
빠른 감자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빠른 감자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빠른 감자란
기초만 있으면 안되죠 ㅋㅋ 한문 일어 둘다 A+ 받았네요 자격증 완비
0
1
날렵한 옥수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날렵한 옥수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날렵한 옥수수
학점 사냥꾼
0
0
빠른 감자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빠른 감자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혹시 황미은교수님 분반인가요?? 저도 멘붕왔네요 ㅋㅋㅋ
0
0
건방진 돌단풍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건방진 돌단풍]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건방진 돌단풍
ㅋㅋㅋㅋㅋㅋ그냥 웃음만^^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도 독일어 들었는데 시험이 쉬워서 한두문제로 갈리는지라 운빨이 중요한거같아요..ㅎ 생각지도못했는데잘받았네요
0
0
한가한 호랑버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한가한 호랑버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프리토킹 가능하신 분들이 많이 듣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