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놔 진짜
글쓴이
- 2014.06.27. 18:03
- 831
왜 아직까지 성적입력 안하시는건지ㅜㅜ
이정도되면 늦게 입력하려는 건가요
이때까지 늦게 떴던게 거의없어서 성적 안뜨니까 답답하네요....
시간강사 분인데 과사에 문의를 해봐야 하나요
이정도되면 늦게 입력하려는 건가요
이때까지 늦게 떴던게 거의없어서 성적 안뜨니까 답답하네요....
시간강사 분인데 과사에 문의를 해봐야 하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성적 문의가 귀찮아서 늦게 입력하는 경우도 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