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놔 전공 D떴는데 ㅠㅠㅠ
글쓴이
- 2014.06.27. 18:28
- 1964
4학년이라 재수강 불가능 ㅠㅠㅠ
하... 다른건 다 괜찮은데 이 한과목만...
교수님께 메일 보내니 씹으시네요ㅠㅠ
D 하나 있는거 때문에 한학기 더다녀야 하나요...
과는 이공계입니다 ㅠ
권한이 없습니다.
안고가센
0
0
아픈 꽃다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아픈 꽃다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공대면 ㄱㅊ
0
0
나쁜 갈매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나쁜 갈매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안고가셈 누가 물으면 D의 의지를 잇는중이라하시고
0
0
정중한 개나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정중한 개나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