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컴 f 재수강 ㅠ
글쓴이
- 2014.06.27. 18:51
- 1065
제가 실컴1 F 떳는데
그냥 올해에 실컴 1,2 다 안듣고
내년에 정보기술활용 이거 하나만 들어도 되나요???ㅠㅠ
만약에 정보기술활용 패스하면 실컴 f성적은 없어지는거죠???
권한이 없습니다.
아니지 않나요...?
0
0
뛰어난 호랑가시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뛰어난 호랑가시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뛰어난 호랑가시나무
그럼 어떻게 되는 건가요????ㅠ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타. 실용컴퓨터는 2014학년도까지는 2009교육과정에 따라 이수한다. 실용컴퓨터Ⅰ․Ⅱ는 2015년도부터 ‘정보기술활용’ 교과목을
이수하되, 1학점 미이수자는 ‘정보기술활용’ 교과목을, 2학점 미이수자는 제4영역의 컴퓨터 관련 교과목(멀티미디어의
이해와활용, 비주얼베이직프로그램의활용, IT환경에서의개인정보보호, 컴퓨터 시뮬레이션, 전자문서프로그램의활용)으로
대체하여 이수하며, 초과 학점은 일반선택학점으로 인정한다.
참고하시길...
이수하되, 1학점 미이수자는 ‘정보기술활용’ 교과목을, 2학점 미이수자는 제4영역의 컴퓨터 관련 교과목(멀티미디어의
이해와활용, 비주얼베이직프로그램의활용, IT환경에서의개인정보보호, 컴퓨터 시뮬레이션, 전자문서프로그램의활용)으로
대체하여 이수하며, 초과 학점은 일반선택학점으로 인정한다.
참고하시길...
0
0
특이한 여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특이한 여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고로 실컴 1,2 둘다 올해에 안 들으신다면 내년에는 교양 4영역 컴퓨터 관련과목 1과목 들으시면 됩니다.
0
0
특이한 여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특이한 여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특이한 여주
그런데 교양 4영역은 실컴 3,4 대신해서 생긴거 아니에요????
참고로 저는 기계과고 11학번이에요~~
그럼 만약 4영역을 수강하면 실컴 f성적은 없어지나요??
참고로 저는 기계과고 11학번이에요~~
그럼 만약 4영역을 수강하면 실컴 f성적은 없어지나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음...;; 저도 그 이하 세부사항은 잘 모르겠네요...ㅜㅜ;
http://mypage.pusan.ac.kr/computer/
이쪽에 질문답변 게시판에 문의해보시거나 전화해보시기를...
http://mypage.pusan.ac.kr/computer/
이쪽에 질문답변 게시판에 문의해보시거나 전화해보시기를...
0
0
특이한 여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특이한 여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