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새 커빌 우유들어가는커피 어떤가요
글쓴이
- 2014.06.27. 18:52
- 1478
일이년전 (특히 알바들무개념일때)엔 최악이었고
그나마 아메만 사먹을만햇는데
요샌 무개념직원들싹 나가고 먼가
쇄신한거같더라구요 더이상 미리내려놓은샷도
안쓰고..
우유베이스 커피좀 사먹어보려는데 요새괜찮은가요
그냥 노스갈까요ㅜ
그나마 아메만 사먹을만햇는데
요샌 무개념직원들싹 나가고 먼가
쇄신한거같더라구요 더이상 미리내려놓은샷도
안쓰고..
우유베이스 커피좀 사먹어보려는데 요새괜찮은가요
그냥 노스갈까요ㅜ
권한이 없습니다.
북문에 105 맛있어요ㅎ 학교앞 커피중에선 젤 맛있는듯. 가격도 많이싸요 다만 양이 조금 작아요...ㅋㅋ
0
0
청렴한 산괴불주머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청렴한 산괴불주머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걍 노스가세요ㅠ
하다못해 북문바로 앞이라도 가세요 ㅋ
하다못해 북문바로 앞이라도 가세요 ㅋ
0
0
기쁜 대팻집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쁜 대팻집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오늘 바닐라라떼 먹었는데 후회함
0
0
가벼운 까치박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가벼운 까치박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넵;;;;감사합니다다들ㅜ 참 커빌은 몇년이흘러도변하질않네요ㅜ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커브가세요ㅋㅋㅋㅋ커피괜찮던에
0
0
다부진 딸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다부진 딸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