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글쓴이
- 2014.06.27. 19:43
- 1303
.
권한이 없습니다.
0
1
유별난 라일락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별난 라일락]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탄수화물중독
0
0
황홀한 오동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황홀한 오동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빵 먹을때마다 미친듯이 맞으면 됨
0
0
의연한 독일가문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의연한 독일가문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운동을 미친 듯이 하면 됨
0
0
무좀걸린 애기참반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좀걸린 애기참반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바질씬가 그게 다이어트에 되게 도움된데요 바질씨먹으면 그게 속에서 불어서 포만감을 준다던데...
배고픔때문에 빵이 땡기시는거면 도움이 될거같네요
그렇다해도 자존감까지 낮추지는 마세요 홧팅!!
배고픔때문에 빵이 땡기시는거면 도움이 될거같네요
그렇다해도 자존감까지 낮추지는 마세요 홧팅!!
0
0
해맑은 겹황매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해맑은 겹황매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는 가계부에서 돈 나가는거 보면 식욕 확 떨어지던데
1
0
조용한 굴피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조용한 굴피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랑 완전 똑같아요 ㅠ
하루에 빵 하나는 꼭 먹는 편이라
지금 빵 끊은지 4일짼데 금단현상까지 오려고그래여 으앙
하루에 빵 하나는 꼭 먹는 편이라
지금 빵 끊은지 4일짼데 금단현상까지 오려고그래여 으앙
0
0
해괴한 주목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해괴한 주목]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안녕하세요 제 닉네임은 빵욕과다 입니다...ㅋㅋㅋㅋ 식욕은 참아도 빵욕은 참기가 힘드네요ㅠ
0
0
난감한 독일가문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난감한 독일가문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한 3일 내내 밥말고 빵만 드셔보는건..ㅋㅋ.
집에 오븐있으면 머핀이랑 쿠키도 직접 만들어서 먹어보세요ㅎㅎ
먼가 느껴지는게 있을껍니다..ㅎㅎ
집에 오븐있으면 머핀이랑 쿠키도 직접 만들어서 먹어보세요ㅎㅎ
먼가 느껴지는게 있을껍니다..ㅎㅎ
0
0
멋진 타래난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멋진 타래난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안되면 사람들이랑 같이 운동하세요
0
0
겸연쩍은 황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겸연쩍은 황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헐나랑완전같아빵중독심각해요ㅠ 전그래서빵집지나는길피해서 다닙니다
0
0
끔찍한 자운영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끔찍한 자운영]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닉도 밀이야 ㅋㅋㅋㅋ
2
0
자상한 시계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자상한 시계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먹은걸 다 태워버릴만큼 운동하면 됩니다
0
0
가벼운 붉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가벼운 붉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빵진짜 맛없는데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