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력교정수술 부작용....
글쓴이
- 2014.06.27. 20:00
- 2467
조금전에 KBS1 소비자리포트에서 시력교정수술 부작용에 대해 방송했는데요,
전 라섹하고 방송보니까
지금은 잘보이지만 한편으론 다행이다 싶네요
안구건조증 생겼는데 이것도 부작용의 일부네요
평생갈듯ㅜ
시력교정수술(라식. 라섹. 렌즈삽입술) 할 예정인분들은 소비자리포트 방송 한번보고 결정하는걸추천드립니다!!!
전 라섹하고 방송보니까
지금은 잘보이지만 한편으론 다행이다 싶네요
안구건조증 생겼는데 이것도 부작용의 일부네요
평생갈듯ㅜ
시력교정수술(라식. 라섹. 렌즈삽입술) 할 예정인분들은 소비자리포트 방송 한번보고 결정하는걸추천드립니다!!!
권한이 없습니다.
저희삼촌 안경점 하신지 삼십년된 베테랑 안경사이신데 지금 라식하는건 부작용떠나서 눈에 엄청난 무리라고했어요 얇은각막을 벗기는거라 부작용도 많다구요 앞으로 십수년뒤에 위험성이 현저히 떨어지면 그때해도 늦지않다구요 안경사하시면서 안과의사들 많이 알고계신데 안과의사중에 라식한 사람들 거의없다네요
0
0
발랄한 계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발랄한 계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발랄한 계뇨
라섹은 괜찮은건가요? 이 방송을 못봐서.. ㅠㅠ
0
0
현명한 쇠고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현명한 쇠고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현명한 쇠고비
아 라섹도 마찮가지구여 정말 하고싶으면 싼가격(50-100만원)과장광고하는데는 절대가지말래요 그런데는 하루에 기계한대로 20명-30명씩 돌린데요 레이져각막절단기가 예민한기계라 한번씩 쉬어줘야하는데 무한돌리고 또 의사들도 집중력이 현저히 떨어진대요 꼭 하고싶으면 과장광고하는곳은 피하라구하네요 그런곳은 부작용 리스크가 높다구요
0
0
발랄한 계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발랄한 계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발랄한 계뇨
그 부분도 방송에 나오더라구요
처음에만 기계를 0점 조준하고
공장식 가동으로 계속 작동하면 오차가 생길수있다고 ....
처음에만 기계를 0점 조준하고
공장식 가동으로 계속 작동하면 오차가 생길수있다고 ....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우와 내년에 라식하려고했었는데,,,
좋은정보감사합니다!
좋은정보감사합니다!
0
0
부자 작두콩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부자 작두콩]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실례지만 라섹하시기전 시력이 몇 디옵터이셨는지 궁금하네요
정보 감사드려요!ㅎㅎ
정보 감사드려요!ㅎㅎ
0
0
찬란한 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찬란한 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