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문앞에 뭐지
글쓴이
- 2014.06.27. 20:38
- 1220
아까부터 누가 마이크까지 써가며 노래부르는거같은데 시끄러워요.
완전 쌩목으로부르는데 아 부르려면차라리 끝까지 다부르던가 계속 중간에끊고 다른노래부르고
신경쓰여죽겠네
마이크음량을 좀줄이던가 자리를 옮기던가
어떻게좀 해줬으면..
완전 쌩목으로부르는데 아 부르려면차라리 끝까지 다부르던가 계속 중간에끊고 다른노래부르고
신경쓰여죽겠네
마이크음량을 좀줄이던가 자리를 옮기던가
어떻게좀 해줬으면..
권한이 없습니다.
그분 좀 아픈듯
0
0
바보 애기나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바보 애기나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분 아프답니다. 글 내려주세요.
0
0
침울한 붉은토끼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침울한 붉은토끼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아프면 남한테 피해줘도 허용해줘야하는건가..
0
0
흐뭇한 애기메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흐뭇한 애기메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병신정자
0
0
피로한 빗살현호색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피로한 빗살현호색]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