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환학생 질문 두개
글쓴이
- 2014.06.27. 21:10
- 1969
1. 이번에 지원기준이 바뀌었더라구요 60점만점에 40점 학점. 10점 원어강의. 7점 외국어. 3점 대외활동인데요
학점은 대충 알겠는데.. 원어강의를 듣기만하면 한과목당 3점씩주더라구요.
원어강의는 어디서 들을수있죠? 저희 전공과목은 원어강의가 없던데.. 교양? 일반선택으로 들어야 하나요?
2. 2학년2학기에 가고싶은데 갔다오면 3학년 1학기인데요
교환학생가서 전공들을수있으면 좋지만 못들으면 2-2전공은 뛰어넘고 3-1전공을 바로들어야하는데 커리가꼬이는건
제가 감당해야할 몫인거죠?
권한이 없습니다.
1 예 2 예
0
0
화려한 감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려한 감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1 아녀 2 아녀
0
0
재미있는 곤달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재미있는 곤달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1 예 2 아녀
0
0
빠른 느티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빠른 느티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설명회 다녀오셨어요? 티오 다 떴나요?
0
0
힘쎈 산뽕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힘쎈 산뽕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힘쎈 산뽕나무
1. 일선이나 교양 원어강의 들으면 돼요
2. 커리 꼬인다는게 사실 고학년되면 의미없어요 2학년도 3학년 수업 듣고 4학년이 2학년 수업 듣기도 해요
2. 커리 꼬인다는게 사실 고학년되면 의미없어요 2학년도 3학년 수업 듣고 4학년이 2학년 수업 듣기도 해요
0
0
힘쎈 산뽕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힘쎈 산뽕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힘쎈 산뽕나무
설명회는 안갔어요. 다음학기에 설명회 또 할것같아서요.
좋은말씀 감사합니당
좋은말씀 감사합니당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