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시 이제 처음 준비하는사람도 있을까요?
글쓴이
- 2014.06.27. 21:35
- 1120
단지 궁금해서그러는건데, 사시 일차가 2016년으로 끝나는것같더라구요.
지금준비하는사람들도 있을까싶어서ㅎㅎ
대다수가 위험부담안고가기보단 로스쿨로 방향 틀거같은데...
지금준비하는사람들도 있을까싶어서ㅎㅎ
대다수가 위험부담안고가기보단 로스쿨로 방향 틀거같은데...
권한이 없습니다.
어디든지 예외는 있죠
0
0
근엄한 매화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근엄한 매화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근엄한 매화나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렇죠ㅋㅋㅋㅋ 예외들이 합격할수있을지 궁금하네요 제가 그예외가 될수있을지도 궁금하고ㅋㅋㅋㅋㅋㅋ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비법대에 법 처음 공부하는 사람이면 현실적으로 불가능하겠지만, 법률지식이 어느정도있다는 가정하에서는 1~2년빡세게하면 가능할수도있다고 봅니다. 실제로 부산대법대에서도 1~2년휴학하고 빡세게 공부해서 졸업하기전에 합격한 경우도 있고요
0
0
근엄한 매화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근엄한 매화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거의 없다봐야죠 ㅋㅋ특히 부산대에선
0
0
착잡한 종지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잡한 종지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착잡한 종지나물
그렇겠죠? 로스쿨생각하자니...... 비용이만만찮을거같고... 하긴 사시몇년공부하나 로스쿨 사년이나 비슷할거같지만ㅎㅎ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근데. 제가 고시등 시험글에서 느낀 건데...빡세게 하면 될까요? 이런 질문은 사실 의미가 없습니다. 그리고 누구누구가 1년 만에 붙었더라 이런 것도 절대 참고하면 안되죠...
0
0
밝은 편백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밝은 편백]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밝은 편백
그렇죠ㅋㅋㅋ 다자기하름인거죠ㅋㅋㅋ 감히제가올려다볼수없는나무인데,... 의미없이 올린거뿐입니다ㅎㅎ 어떤괴수들이 이제 시작하는건지 궁금하네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그렇게 말씀하지면 미안해지는데..ㅎㅎ
0
0
밝은 편백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밝은 편백]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