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욧하는데 살이 안빠지는이유
- 2014.06.27. 21:56
- 3406
운동은 그렇게 많이는 안하고 집에서 비디오보면서 하는정도?
그런데 몸무게는 커녕 치수도 안주네요 ㅠㅠ
운동을 빡시게 해야하는건가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애매한 미국실새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애매한 미국실새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즐거운 복분자딸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즐거운 복분자딸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2달만에 5kg 빠졌어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사한 타래붓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녁 조금이라도 드시구요.
당연히 비디오보고 운동하는것만으로 안되죠.
무슨 비디오 보시는지 모르겠지만,
워밍업운동->근력운동->유산소운동->스트레칭 이렇게 체계적으로 해보세요.
몸무게는 한 달내에 크게 줄지 않아도 지방은 빠지고 근육은 찌고.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쌀쌀한 작약]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사실 아침 점심 저녁 간격이 5~6시간이면 되고,
저녁식사후 3시간이 지나서 자기만 하면 됩니다.
몇 시 이후로.... 언제부터 어디서 이런말이 나왔는지.. 참..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쌀쌀한 작약]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운동을 많이하시는게 중요해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특이한 접시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난 상수리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개구쟁이 부용]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잠자기 4시간 전에만 안 먹으면 되고, 6시 넘어서 먹으면 안된다는 말은 지킬 필요가 없어요 대부분 열시 넘어서 자는데 공복기간이 길면 야식을 먹어버릴수도 있으니까요ㅠㅠ
그리고 운동직후에는 단백질을 섭취해서 근손실을 막아주세요 근육이 많아야 기초대사량이 늘어나서 살도 빨리 빠지고 라인도 예뻐져요 그치만 고도비만이 아닌 이상 초반에 빠른감량은 기대하시면 안 됩니다!! 일주일정도로는 변화보기가 힘드실거에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눈부신 계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하루두끼먹고 간식 안먹고 운동 하루 2시간
해서 지금 4kg 빠졌어요
운동 하시길 권장해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게으른 연잎꿩의다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빠른 수리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게으른 연잎꿩의다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모든 먹는양을 반 안으로 줄이고 6시 이후 저녁 끊고 평소에
야식을 많이 먹던터라 야식 끊고 술끊으니깐 한달안에 7~8키로
빠지더라구요 그 후 1달간 다시 먹고 싶은거 다 먹었으나 양을
생각하면서 먹어서 그냥 한달동안 그 몸무게 유지했구요
다시 약하게 다이어트 중이고 1달 안됐는데 조금씩 조금씩 빠져서 지금은 48키로네요
운동같은건 전혀 안했습니다. 운동하면서 다이어트하면
스트레스 많이 받는편이라 금방포기하게 되더라구요
모든 먹는것에 신경쓰면서 먹고 물외에 다른것은 다 살찐다고
생각하시면 좋아요. 그리고 다이어트하면서 몸무게 재는거 안 좋다하나
저는 첫날부터 매일 쟀구요. 원래 다이어트 초기 10일정도는
몸무게의 변화가 없다고 어느 특정시점 이후부터 쭉쭉빠집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잘생긴 풍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빠른 수리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건방진 호랑가시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운동 시작한지 1주일밖에 안된거면... 몸이 운동하는데 맞게 적응해가는 중이라서 그렇구요. 어떤 시점이 지나면 제대로 빠지기 시작할겁니다. 그리고 윗분들처럼 잠깐 안먹고 반짝 운동해서 몇키로 빠지셨다는 분들. 저런건 조금만 방심하면 금방 다시 찝니다 -_- 금방 빠진 살은 금방 다시 쪄요.
굶어서 뺀 살은 축 늘어져서 추합니다. 척 보면 티가나요. 운동해서 날씬한건지 굶어서 날씬한건지.
하루 세끼 밥을 거르진 마시고, 저녁밥 드시고나서 자기전까지 일체 뭐 드시지 마시구요. 먹고싶은 간식거리 같은게 있으면 몸을 한창 많이 움직이는 낮에 드세요. 그리고! 가급적이면 음료수 대신 물을 드세요. 음료수 안에 든 당을 보면 250ml 캔 한개가 과자 두세봉지 이상 분량의 설탕을 포함하고 있습니다. 맨날 음료수를 달고 살면서 살이 안빠진다는 분들 도무지 이해할 수가 없더군요. 특히 여자분들 카페모카, 카라멜 마키아또 같은거 책상에 두고 홀짝홀짝 드시면서 공부하시던데... -_- 그게 살빼는데 득이 될까요?
유산소 운동뿐 아니라 근력운동도 하셔서, 근육량을 늘려서 기초대사량을 늘리는게 좋습니다. 그러면 왠만큼 먹어도 몸 자체의 칼로리 소비가 많아져서 잘 안쪄요.
저는 남자입니다만, 솔직히 식단조절 하나도 안합니다(단, 음료수는 잘 안먹어요). 왠만큼 많이 먹거나 과식해도 운동해서 다 태워버리거든요. 님도 꾸준히 운동하시게 되면, 어느 시점부터는 먹고싶은만큼 먹어도 살이 안찌는 자신을 발견할 수 있게 될거에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교활한 먼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최소 3개월 넉넉히 6개월잡고 하세요
조급할수록 실패활 확률이 팍팍 올라갑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까다로운 노랑어리연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촉박한 짚신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안일한 봉의꼬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똑똑한 자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