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문 혼자서 피자 시켜먹으려고 하는데 추천좀 해주세요!!
글쓴이
- 2014.06.27. 22:27
- 1603
제가 먹는 양이 작아서 비싼피자 시켜도 얼마 못먹을거같은데ㅠㅠ
혼자 시켜드시는분들 어디서 시켜먹으세요?
혼자 시켜드시는분들 어디서 시켜먹으세요?
권한이 없습니다.
5900
0
0
깜찍한 다래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깜찍한 다래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나도 한조각만..
0
0
날렵한 바위채송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날렵한 바위채송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피자스쿨 전화하고 집에서 사살 출발함
0
0
싸늘한 회화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싸늘한 회화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피자 스쿨짱 , 배달은 안되는거 같은데 주문해놓고 가서 받아와요. 싸고 맛있음
0
0
싸늘한 오동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싸늘한 오동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남은거 투명비닐싸서 냉동실에 넣고 먹고싶을때마다 밥솥에 데펴먹어요
0
0
화려한 꼭두서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려한 꼭두서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화려한 꼭두서니
우와....이렇게 먹으면 원래 맛 나나요?
집에 전자렌지가 없어서 남기면 맛없어져서 고민이었는데!!!!
집에 전자렌지가 없어서 남기면 맛없어져서 고민이었는데!!!!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후라이펜에 해서 먹어도 되요
0
0
느린 한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느린 한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네 멀쩡해지는거같아요 ㅋㅋㅋㅋ 그리고 원래피자는 남은게 더맛있지않나요b
0
0
화려한 꼭두서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려한 꼭두서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화려한 꼭두서니
밥솥이 최고. 찐빵/호빵 넣듯 넣어 데피면 수분이 있어서 촉촉해서 맛있음..
전자렌지 넣으면 넘 바삭해지고, 크러스트부분은 질겨져요.. ㅠㅠ
0
0
게으른 박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게으른 박]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도미노..
0
0
화려한 자귀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려한 자귀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