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바 투잡 해보신분 있나요???
글쓴이
- 2014.06.27. 22:56
- 1046
완전 투잡은 아니고
판매 ( 토 일 월 화 08:30 ~ 15:00 )
서빙 ( 월~금 16:00 ~ 22:00 )
판매는 소리치고 하는게 아니라 그냥 가만히 서서 손님오면 팔고하는 백화점 내 가판대
보시다시피 겹치는날은 월 화 인데 나머지 빈시간은 공부와 운동을 하려고 합니다.
할만할까요?
권한이 없습니다.
걍 투잡뒬바에 공장들어가세요
0
0
겸손한 가는잎엄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겸손한 가는잎엄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겸손한 가는잎엄나무
지금 기숙사 사는데 공장 들어가기가 좀...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는 겨울방학 때 세 탕까지 해봤어요 평일에 두 개 주말엔 편의점 하나.. 빈 시간에 공부운동은 하기 힘들고 피로회복하기 바쁩니다. 그 땐 제가 돈독이 올랐죠 ㅎㅎ 불가능한 건 아니지만 조금 하다보면 내가 젊은 날 이 정도로 해서 돈을 벌어야 하나 싶어요. 글쓴 님 일하시는 거 쉬는 날 하루 정도 있으면 좋겠네요!
0
0
도도한 참새귀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도도한 참새귀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도도한 참새귀리
참고할게요 ㅎㅎ
근데 용돈 안받고 지내려니 돈이 필요해서..ㅠ
근데 용돈 안받고 지내려니 돈이 필요해서..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공부 운동 투잡 저렇게 어떻게 하시려구요
공부 운동도 같이 하시려면 그냥 하나만 하세요.
돈필요하신거면 투잡을뛰시던 공장을 가시던 하시고
공부 운동도 같이 하시려면 그냥 하나만 하세요.
돈필요하신거면 투잡을뛰시던 공장을 가시던 하시고
0
0
겸손한 가는잎엄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겸손한 가는잎엄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돈버는게목적이면 공부포기하고 돈버는게 맞고..공부가목적이면 알바를 하나만하시는게~ 저는 겨울방학때 10:00~17:30 , 18:00~22:00 홀서빙 두개하고 주말에 몰아서 쉬고했는데 할만하던데요ㅋㅋ지금은 평일오후,주말풀타임 알바하고있구요^^ 저는 여잔데ㅋㅋ하면 할만해요
0
0
처절한 야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처절한 야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