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공 C0받았는데 C+로 올려달라고 하면 올려 줄까요?
글쓴이
- 2014.06.27. 23:12
- 2128
4학년인데..........ㅜㅠ하
메일보내면 올려주실까요?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결석 지각 한번도 안했습니다 ㅜㅠㅠ
권한이 없습니다.
0
2
바보 모시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바보 모시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고맙습니다 ㅜ_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무작정 올려달라면 기분 나빠서 내려줄수도
1
0
겸연쩍은 석곡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겸연쩍은 석곡]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학점구걸극혐진짜에휴
4학년이랑 무슨상관임?
4학년이랑 무슨상관임?
0
0
야릇한 개여뀌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야릇한 개여뀌]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4학년이 이런걸 고민이라고 올리는거 보면 참 답도없다ㅋㅋㅋ
0
0
안일한 비짜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안일한 비짜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C0 받는게 등신 아니니
0
1
바쁜 우엉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바쁜 우엉]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저는 그렇게 해서 예전에 두 과목정도 성적을 올린적이 있습니다.
B+에서 A0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