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를 하려고 집에서 반찬을 만들었는데 ㅜㅜㅜ
글쓴이
- 2014.06.27. 23:13
- 1363
요즘 계속 밖에서 먹으니까 살이 뒤룩뒤룩 쪄서 집에서 현미밥이랑 먹으려고
일미포무침을 만들었는데… 너무맛있어요 ㅜㅜㅜㅜㅜㅜㅜ
3일분치를 한번에 다 먹었어요ㅜㅜㅜㅜㅜㅜ
내가 내손으로 밥도둑을 만들었구나 ㅜㅜㅜㅜㅜㅜㅜㅜㅜ
권한이 없습니다.
솜씨 좋으신가봐요 ㅎ 전 된장찌개도 못 끄리는뎀..
0
0
착실한 클레마티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실한 클레마티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착실한 클레마티스
된장찌개 팁알려드릴게여!!
갈은 돼지고기 있쪄? 부위상관없이 (후지가 싸니깐 후지로!).
그거 첨에 식용유 두르고, 간 마늘 넣고 볶고 향나면 돼지고기 한 두스푼 넣고 볶아서 좀 익혀준 다음에
물붓고 된장풀고, 단단채소넣고 익히고 물렁채소, 파, 땡초넣고 익히고 마지막에 참기름 한 숫갈!! 넣음
맛있음!!! 그냥 물 안넣고 멸치다시물 넣으면 더 맛있음!!
(돼지고기 들어가면 그냥 국, 찌개 들이 대부분 다 맛있어지는건 함정..)
갈은 돼지고기 있쪄? 부위상관없이 (후지가 싸니깐 후지로!).
그거 첨에 식용유 두르고, 간 마늘 넣고 볶고 향나면 돼지고기 한 두스푼 넣고 볶아서 좀 익혀준 다음에
물붓고 된장풀고, 단단채소넣고 익히고 물렁채소, 파, 땡초넣고 익히고 마지막에 참기름 한 숫갈!! 넣음
맛있음!!! 그냥 물 안넣고 멸치다시물 넣으면 더 맛있음!!
(돼지고기 들어가면 그냥 국, 찌개 들이 대부분 다 맛있어지는건 함정..)
1
0
싸늘한 꿩의밥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싸늘한 꿩의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싸늘한 꿩의밥
봄에는 냉이같은거 같이 넣으면 좋구요
땡초같은거 조금 넣어서 시원하고 알싸하게 먹어도 좋습니다. 된장찌개 크게 재료 많이 넣을 거 없이 양파, 찌개용 두부, 돼지고기, 고추만 넣어도 충분히 맛있게 끓여집니다. 그리고 '서운한 꿩의밥(이거뭐야… 꿩밥이래…)'님이 말한 것 처럼 멸치다시물이 확실히 시원하고 좋아요. 된장으로 간 맞추고 짜면 물넣고 싱거우면 된장더넣고 하면 될겁니다.
땡초같은거 조금 넣어서 시원하고 알싸하게 먹어도 좋습니다. 된장찌개 크게 재료 많이 넣을 거 없이 양파, 찌개용 두부, 돼지고기, 고추만 넣어도 충분히 맛있게 끓여집니다. 그리고 '서운한 꿩의밥(이거뭐야… 꿩밥이래…)'님이 말한 것 처럼 멸치다시물이 확실히 시원하고 좋아요. 된장으로 간 맞추고 짜면 물넣고 싱거우면 된장더넣고 하면 될겁니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싸늘한 꿩의밥
오웃 몬가 할 수 있을거 같아요! 감사해요. 일단 참기름이랑 고기,채소가 필요하군용
0
0
착실한 클레마티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실한 클레마티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샐러리 + 닭가슴살
양상추 + 고구마 + 두부
전 이렇게 먹었었는데
양상추 + 고구마 + 두부
전 이렇게 먹었었는데
0
0
무좀걸린 솜방망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좀걸린 솜방망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무좀걸린 솜방망이
계속 일하는 상태라 밥을 먹지않으면 힘들더라구요 ㅜㅜㅜㅜ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찌개같은 국물은 되도록 먹지마세요
3끼 제시간에 먹고
하루에 항상 대변을 누는 습관가지고
물마니 마시고
3끼 제시간에 먹고
하루에 항상 대변을 누는 습관가지고
물마니 마시고
0
0
따듯한 산비장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따듯한 산비장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