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공정책학부 수업어때요?
글쓴이
- 2014.06.27. 23:14
- 1636
부전 신청할까 고민중인데 과수업 어떤지가 궁금하네요ㅠㅠ
권한이 없습니다.
황아란 교수님 정치학원론 좋아요
0
0
우수한 파피루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우수한 파피루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우수한 파피루스
전공기초도 21학점 안에 포함되는거맞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저도 부전공하고 있어서 과사에 물어봤는데 된다고 하더라고요
0
0
깔끔한 송악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깔끔한 송악]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비추
0
0
참혹한 섬백리향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참혹한 섬백리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참혹한 섬백리향
헉 왜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ㄹㅇ비추
0
0
미운 털중나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미운 털중나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미운 털중나리
왜요ㅠ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왜요? 전 좋던데.. 부전공하고 있어요. 학과 분위기도 화기애애하고 좋아요.
0
0
다부진 현호색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다부진 현호색]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다부진 현호색
자과생 우선 이런건 없죠...? 실라버스 보니까 팀플수업도 몇개있는거같던데 팀짤때 혼자 남겨지는건 아닐까 고민이...ㅠ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네 팀플 같은 건 같이 듣는 타과생 분들이랑 같이 조 짜도 되고요. 성적은 자기가 공부한 만큼 받을 수 있는 거 같았어요. 열심히 하면 좋은 성적, 좀 미흡했다면 또 그만한 성적 그렇게요. 개인적으로 수업 때 느낀 분위기는 공공정책에 똑똑한 사람들이 참 많구나 그런거랑 또 공부 잘하는 사람들도 많이 듣기 때문에 좋은 성적 받으려면 열심히 해야겠구나 이런 정도?
1
0
다부진 현호색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다부진 현호색]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자과생 우선 그런 거 없어요
오히려 타과생들이 A+ 받아요 ㅋㅋㅋㅋ
오히려 타과생들이 A+ 받아요 ㅋㅋㅋㅋ
0
0
우수한 파피루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우수한 파피루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신기한수업많음
0
0
청아한 기린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청아한 기린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