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두환 교수님 미시 메일 보내신 분 있으세요? 글쓴이 2014.06.27. 23:40 968 1 점수 알고 싶다고 메일 문의드렸는데 읽고 답장이 없으셔서요... 답장오신분 계세요???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1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미운 숙은노루오줌 14.06.27. 23:51 저도 읽씹..; 등수라도 좀 알려주시지........;중간때 등수보니까 17등까지 에인데 19등이여서 조마조마햇는데 역시나 비쁠이네요 ㅠ 0 0 미운 숙은노루오줌 댓글 내용 복사 저도 읽씹..; 등수라도 좀 알려주시지........;중간때 등수보니까 17등까지 에인데 19등이여서 조마조마햇는데 역시나 비쁠이네요 ㅠ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미운 숙은노루오줌]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미운 숙은노루오줌 14.06.27. 23:51 저도 읽씹..; 등수라도 좀 알려주시지........;중간때 등수보니까 17등까지 에인데 19등이여서 조마조마햇는데 역시나 비쁠이네요 ㅠ 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