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학년때복전하면미친짓일까요
글쓴이
- 2014.06.27. 23:44
- 2448
음 딱히 하고싶은게 없어서 공무원준비하는 4학년입니다 근데 요즘 제가 너무 하고 싶은일이 생겼네요..그걸 하기 위해선 복수전공을필수로해야하는데 과사에알아보니 복전신청은 학년은 상관없다고하네요..학점도 무난한편이고.. 1년반정도 학교 더다닐거 생각하고 복전하는것 ...저는 긍정적으로 재수한번했다고 생각하면되겠다하는데..주위에서는 말리는 사람도있네용ㅋㅋ.흠..정신나간짓거린가요 ㅠ
권한이 없습니다.
뭐 어때요 6학년 찍으면 됨
0
0
느린 박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느린 박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느린 박새
ㅋㅋㅋㅋㅋㅋ그죠 ...ㅋㅋ 평균 졸업이 5.5학기라는데 ..ㅋㅋㅋ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런거 없어요
성향에도 안맞는 일하면서 스트레스받고 짜증낼빠에 해보고 싶은거 도전이라도 해보는데 더 나은 인생이라고 생각합니다
성향에도 안맞는 일하면서 스트레스받고 짜증낼빠에 해보고 싶은거 도전이라도 해보는데 더 나은 인생이라고 생각합니다
0
0
야릇한 작약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야릇한 작약]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야릇한 작약
감사합니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하고 싶은걸 찾았다면 그 자체로 멋진거죠.
그걸 사회적으로 인정받을만큼 노력한다면 훌륭한거구요. 100세시대니까 장기적으로 보세요^^
그걸 사회적으로 인정받을만큼 노력한다면 훌륭한거구요. 100세시대니까 장기적으로 보세요^^
0
0
처절한 두릅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처절한 두릅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처절한 두릅나무
댓글 감사해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하고싶은 일 하는게 좋죠ㅎㅎ 아직 어리잖아요
저도 4학년인데 아직 하고 싶은걸 못찾았어요 글쓴님이 부럽네요 화이팅!
저도 4학년인데 아직 하고 싶은걸 못찾았어요 글쓴님이 부럽네요 화이팅!
0
0
머리나쁜 금강아지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머리나쁜 금강아지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머리나쁜 금강아지풀
감사합니다! 댓글쓴이도 꼭 하고싶은 일 찾았으면 좋겠어요 홧팅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안하고 후회하는것보다는 하고싶은거 하고 사는게 낫다고 봅니다. 열심히하셔서 원하시는거 이루시길 바랍니다 ㅎ
1
0
서운한 고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서운한 고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뭐어때요 하고싶은거찾으셨다니 멋있네요 그게남들보다더빠른길이죠 어찌보면~~ 화이팅입니다!
0
0
억울한 돌단풍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억울한 돌단풍]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