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학공학 전과
글쓴이
- 2014.06.28. 00:03
- 1448
화학공학과로 전과하기 어려울까요?
화학과는 쉽다고 들었는데...
취업률이 화공이 훨씬 좋아서 질문드려요~
권한이 없습니다.
0
0
고고한 우단동자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고고한 우단동자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고고한 우단동자꽃
역시 쉬운건 없군여ㅠㅠ 알려주셔서 고맙습니다~ 자세한건 학사에 직접 전화해서 제가 여쭤보도록 할께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건승을 빕니다.
0
0
고고한 우단동자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고고한 우단동자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그러나 포기하지 말고 도전하세요.
마음에 들어온 이상 놓으면 후회가 평생 갈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