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익공부요..
글쓴이
- 2014.06.28. 00:10
- 1532
이제 2학년이니 토익공부를 하려고 하는데... 독학은 빡신가요..?ㅠ
사람들이 독학은 안좋다고 계속 학원을 가라고 하는데.. 별로 안내켜서요..ㅠㅠ
외국어는 고등학교 내내 1등급 받았었어요..
그래도 학원을 다니는게 좋을까요..?
독학도 괜찮다면 책 추천도 좀 부탁드려요!
권한이 없습니다.
외국어 일등급 게속받으셧으면그냥 기출사서 문제함풀어보고 셤쳐보세요 견적나옴
0
0
유치한 콩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치한 콩]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유치한 콩
아 그렇군요! 감사합니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학원은 한달정도만 입문한다고 생각하고 다니시고 토익은 어느정도 실력만 되시면 공부라기보다 훈련이기 때문에 시간 두고 문제만 많이 풀어보시면 됩니다. 푼 문제 확인하시고 집중만 잘하시면 될거에요^.^
학원은 파고다보다는 ybm추천이요
그리고 스터디는 굳이 필요 없습니당
학원은 파고다보다는 ybm추천이요
그리고 스터디는 굳이 필요 없습니당
0
0
방구쟁이 은목서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방구쟁이 은목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책은 서점에 있는 ets1000제부터 해서 각종 1000제 푸시면 돼용~
0
0
방구쟁이 은목서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방구쟁이 은목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방구쟁이 은목서
자세한 답변 감사드려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