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계과 재료공학 도대체 얼마나 잘해야하는거임
글쓴이
- 2014.06.28. 00:13
- 1847
ㅁㅇㅎ 교수님 수업들었는데
중간기말 토탈 진심 계산문제 다풀고
개념문제도 달달달외워서 교수님이 요구한대로 종이 빽빽하게 다썼는데
돌아온건 에이제로
좀 허무함
유일하게 에이플 노린과목인데 이번학기는 에이플 하나도없네
권한이 없습니다.
재료공학 그냥 요래요래 슥슥하니까 a0주던데
0
0
초연한 섬초롱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초연한 섬초롱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초연한 섬초롱꽃
문영훈 교수님 수업 맞나요?ㅋ
0
0
한가한 참다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한가한 참다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초연한 섬초롱꽃
그림몇개그리니 a0
0
0
참혹한 꽃기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참혹한 꽃기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와나도 ㅁㅇㅎ교수님꺼들엇는데 교수면담안해서 성적확인을못하는중..궁금해죽겟네ㅠㅠㅠ
0
0
무심한 냉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심한 냉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족보를
0
0
고고한 흰여로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고고한 흰여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