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 번에 두 개의 과에 전과신청 가능한가요?
글쓴이
- 2014.06.28. 02:50
- 1360
2-2가 마지막이라서..ㅠ
같은 계열의 두 개의 과 수업을 다 듣고 전과 신청 한 번에 두 개의 과 가능할까요?
둘 중에 걸린 학과에 들어갈 수 있드록..
이렇게 해보신 분 계실려나요?ㅠ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2-2가 마지막이라서..ㅠ
같은 계열의 두 개의 과 수업을 다 듣고 전과 신청 한 번에 두 개의 과 가능할까요?
둘 중에 걸린 학과에 들어갈 수 있드록..
이렇게 해보신 분 계실려나요?ㅠ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