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로학원 사감알바? 글쓴이 2014.06.28. 09:40 2711 2 아시는분? 어떤가요?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2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귀여운 구름체꽃 14.06.28. 10:51 어떤건지는 잘 모르겠으나 예전에 종로기숙학원에 다녔던 재수생이 느끼기에는 사감알바 참 좋은 것같습니다.방학을 전부 올인하는건 좀 아깝다는 생각이 들 수도 있지만 숙식에다가 페이도 괜찮고 제가 봤을때 사감선생님들은 특히 저희 자습시켜놓고 본인들도 열심히 공부하더라구요.만약 저에게 방학 계획이 없었다면 한번쯤 해보고싶었던 알바입니다.근데 이게 또 학생이 느꼈을때의 사감이라서 실제는 어떨지 모르겠네요 0 0 귀여운 구름체꽃 댓글 내용 복사 어떤건지는 잘 모르겠으나 예전에 종로기숙학원에 다녔던 재수생이 느끼기에는 사감알바 참 좋은 것같습니다.방학을 전부 올인하는건 좀 아깝다는 생각이 들 수도 있지만 숙식에다가 페이도 괜찮고 제가 봤을때 사감선생님들은 특히 저희 자습시켜놓고 본인들도 열심히 공부하더라구요.만약 저에게 방학 계획이 없었다면 한번쯤 해보고싶었던 알바입니다.근데 이게 또 학생이 느꼈을때의 사감이라서 실제는 어떨지 모르겠네요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귀여운 구름체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글쓴이 글쓴이 14.06.28. 10:59 귀여운 구름체꽃 넹 감사합니다 0 0 글쓴이 댓글 내용 복사 넹 감사합니다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귀여운 구름체꽃 14.06.28. 10:51 어떤건지는 잘 모르겠으나 예전에 종로기숙학원에 다녔던 재수생이 느끼기에는 사감알바 참 좋은 것같습니다.방학을 전부 올인하는건 좀 아깝다는 생각이 들 수도 있지만 숙식에다가 페이도 괜찮고 제가 봤을때 사감선생님들은 특히 저희 자습시켜놓고 본인들도 열심히 공부하더라구요.만약 저에게 방학 계획이 없었다면 한번쯤 해보고싶었던 알바입니다.근데 이게 또 학생이 느꼈을때의 사감이라서 실제는 어떨지 모르겠네요 0 0
방학을 전부 올인하는건 좀 아깝다는 생각이 들 수도 있지만 숙식에다가 페이도 괜찮고
제가 봤을때 사감선생님들은 특히 저희 자습시켜놓고 본인들도 열심히 공부하더라구요.
만약 저에게 방학 계획이 없었다면 한번쯤 해보고싶었던 알바입니다.
근데 이게 또 학생이 느꼈을때의 사감이라서 실제는 어떨지 모르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