점 빼보신 분~
글쓴이
- 2014.06.28. 09:59
- 1464
이번에 서면에서 트리플점빼기를 했는데요
4일째인데
재생밴드 붙이고있다가 금방 교체한다고 때봤는데 점이 그대로 있더라구요
점뺄때 원장님이 한번에 안빠진다고 해서 2달뒤에 또 오라고했지만
점이 더 커보이더라구요
원래 이런건가요??
권한이 없습니다.
크기가 얼마 정도 였는데요? 처음에 더 커진거 같은거는 딱지 때문일거에요 한 일주일은 밴드붙이고 선크림 두껍게 발라보세요
0
0
게으른 방동사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게으른 방동사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게으른 방동사니
감사합니다
크기는 엄청 작았는데 한번에 빼면 흉터생겨서 두번에 걸쳐 뺀다고 하시더라구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얼마하던가요? ㅠㅠ
0
0
저렴한 굴피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저렴한 굴피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렴한 굴피나무
한개만 빼면 되서 1만원 줬어요ㅋㅋ연고 1만원해서
총 2만원이요ㅋㅋ
총 2만원이요ㅋㅋ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원래그럼 점은 복불목 겉으로 큰게 뿌리는 얕아서 한번에 빠지는거도 잇고 크기는 정말 작은데 뿌리가 깊어 여러번빼야되는거도 잇고 혹시 점위에 털이잇을경우 레이져로 백날 지져봐야 다시 생김 이럴뗀 제모로 하면 직빵으로 없어짐. 병원에서 얘기해줄거임
0
0
침울한 만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침울한 만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침울한 만삼
감사합니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아픈가여....저도빼야하는데..
0
0
한심한 빗살현호색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한심한 빗살현호색]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