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포동 깡통야시장 가보신분 있나요?
글쓴이
- 2014.06.28. 12:34
- 2110
여자애 혼자 경기도에서 부산내려와서 제가 같이 돌아다니기로했는데
제가 일이 생겨서 얘 혼자 돌아다닐거라고 하더라구요
사실 저도 한번도 안가봐서 잘모르지만
거기 외국인도 많고 사람도 많아서 좀 위험할것도 같은데 여자애 혼자 돌아다니는데 어떤가요?(20시~22시)
권한이 없습니다.
제가 대신 동행해드릴 수 있...
0
0
흔한 남산제비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흔한 남산제비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흔한 남산제비꽃
앙댐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혼자 가봤는데 괜찮아요! 전 부산여자지만ㅋㅋㅋ야시장 골목 자체는 굉장히 밝은데다 사람 북적거려서 부산 분위기느끼기 좋을것같아요 맛있는것두 많구요.
대신 ㅠㅠ야시장 골목으로 가는길에 가게들이 일찍 문을 닫아서 그주변이 좀 어두컴컴해요. 사람들 따라 큰길로 걸으세요. 그것만 조심히시면 재밌는 여행되실듯!
대신 ㅠㅠ야시장 골목으로 가는길에 가게들이 일찍 문을 닫아서 그주변이 좀 어두컴컴해요. 사람들 따라 큰길로 걸으세요. 그것만 조심히시면 재밌는 여행되실듯!
0
0
착한 속털개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한 속털개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착한 속털개밀
좀 불안하지만 말린다고 안갈것같진 않네요 ㅋㅋ
조언 감사합니다
조언 감사합니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밝은 데만 골라다니면 괜찮음..
0
0
찬란한 모과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찬란한 모과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무슨 부산이 범죄의 도시도 아니고;;
아무리 저녁이라고 하더라도 남포동은 유동인구도 많은데 여자 혼자 돌아다닌다고 납치당하거나 범죄의 대상이 될리가 없음;;
주택가도 아니고 시장 골목은 사람은 계속 다닙니다.
거기다가 10시 이전까지는 사람 많이 다닙니다.
아무리 저녁이라고 하더라도 남포동은 유동인구도 많은데 여자 혼자 돌아다닌다고 납치당하거나 범죄의 대상이 될리가 없음;;
주택가도 아니고 시장 골목은 사람은 계속 다닙니다.
거기다가 10시 이전까지는 사람 많이 다닙니다.
0
0
답답한 풀솜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답답한 풀솜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