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위아가 삼성보다 들어가기 힘드나요?
글쓴이
- 2014.06.28. 13:10
- 1504
현대위아 들어가기 힘드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0
0
억울한 산괴불주머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억울한 산괴불주머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억울한 산괴불주머니
익명이라고 말함부로 하지 맙시다.
쌍판때기 보면 한마디도 못하시는분이ㅎㅎ
쌍판때기 보면 한마디도 못하시는분이ㅎㅎ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애같네요
0
0
겸손한 구상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겸손한 구상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겸손한 구상나무
그러게요 ㅎㅎ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현대위아는 삼성전자처럼 그런 계열사가 아니라 그냥 벤더업체아닌가요? 아님 말구
근데그냥 대답해주면되지 뭘 생각좀해보라는 심한말까지....
저 창원사는데 현대위아가 좋은 회사는 맞아요! 근데 삼성이 더 준비할게 많은건 맞는데 현대위아가 뽑는 인원이 더 적으니까 그런걸로 따지면 위아가 어려울려나..
근데그냥 대답해주면되지 뭘 생각좀해보라는 심한말까지....
저 창원사는데 현대위아가 좋은 회사는 맞아요! 근데 삼성이 더 준비할게 많은건 맞는데 현대위아가 뽑는 인원이 더 적으니까 그런걸로 따지면 위아가 어려울려나..
0
0
우아한 보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우아한 보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우아한 보풀
창원에 현대위아 들어가기 어렵고 힘드나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울집옆에있눈뎅 히힣
그렇게 많이 어렵진 않다고 들었어요~
그렇게 많이 어렵진 않다고 들었어요~
0
0
무좀걸린 시클라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좀걸린 시클라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무좀걸린 시클라멘
부산대 나왔다고하면 바로 취업가능한가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그렇진않죠~
부산대라고 다 되는 시대는 아닌걸요ㅠㅠ
부산대라고 다 되는 시대는 아닌걸요ㅠㅠ
0
0
무좀걸린 시클라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좀걸린 시클라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아님말구요 ㅠㅠㅠㅠㅠㅠ 현대위아 나도 취업하고싶다..
0
0
우아한 보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우아한 보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현대가 삼성보다 들어가기힘든가요? 아니면
현대위아긴 삼성전자보다 들어가기 힘든가요?
이렇게 되야될듯
생각좀하고 물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