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멘 이찌방 망했나요?ㅠㅠㅠ
글쓴이
- 2014.06.28. 13:14
- 2179
오랜만에 라멘 먹고 싶어서 눈에 불을 켜고 사방팔방 찾아다녔는데 안 보이네요...ㅠㅠㅠ
라멘 이찌방 망했나요?ㅜㅠㅠㅠㅠ
라멘 이찌방 망했나요?ㅜㅠㅠㅠㅠ
권한이 없습니다.
망한진모르겠고 없어졌어요
0
0
해괴한 아프리카봉선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해괴한 아프리카봉선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해괴한 아프리카봉선화
ㅠㅠㅠㅠㅠㅠㅠㅠ 답변 감사합니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존나맛없어서 망했습니다 우마이도도 어서 망해야하는데...
0
0
일등 브룬펠시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일등 브룬펠시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일등 브룬펠시아
그럼 어디가 맛있나요 라멘은?ㅠ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하...일본식 라멘 맛나게하는건 이젠 부대앞에ㅠ없다고보심이...
0
0
일등 브룬펠시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일등 브룬펠시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일등 브룬펠시아
ㅠㅠ...하.. 어제 친구들이랑 우마이도 가서 완전 실망했네요.... 슬퍼요. ㅠㅠ 이제 라멘은 접어야겠네요. ㅠ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제가 말씀드리지 않았습니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우마이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ㅠㅠ 기부하셨다고 생각하심이...
0
0
일등 브룬펠시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일등 브룬펠시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일등 브룬펠시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정말 가지 마십쇼 우마이도는 정말......제가 인터넷레시피보고 해도 더 맛있겠네요.. 전 다음주에 오사카로 출국하기에ㅋㅋㅋㅋㅋ 가서 글쓴이님이 먹은 라멘을 본토의 맛으로 맛보고 옴 ㅋㅋㅋㅋㅋㅋ
0
0
일등 브룬펠시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일등 브룬펠시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일등 브룬펠시아
우마이도 다신 안 가려구요......ㅠ 그것도 7500원짜리 메뉴 시켜서 가슴이 쓰려요 ㅜㅠ
오사카 부럽네요 ㅠㅠㅠㅠ 잘 다녀오세요...
오사카 부럽네요 ㅠㅠㅠㅠ 잘 다녀오세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무튼 모두의 보이콧으로 ... 우마이도 짜이찌엔 하길...
0
0
일등 브룬펠시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일등 브룬펠시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