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학기 수강신청 미리 선택 못하나요???
글쓴이
- 2014.06.28. 16:01
- 1158
8월에 전역하는데
그전에 제가 수강하고싶은과목을 전부 담아놓고
친구한테 부탁해서
수강신청기간에
클릭만할수있게 하고싶은데
어떡해하는지 잘모르겠네요./
권한이 없습니다.
0
0
보통의 옻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보통의 옻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보통의 옻나무
고맙습니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수강신청 처음이라 긴장되시겠어요~
희망과목담기기간이있는데 그기간에 미리담으시면 되요~
희망과목담기기간이있는데 그기간에 미리담으시면 되요~
0
0
특별한 냉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특별한 냉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특별한 냉이
고맙습니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8월8일부턴가 그때부터 희망과목 담기 기간인거 같던데요? 제가 알기론;;;
0
0
촉박한 금강아지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촉박한 금강아지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8월8일 희망과목 담기때 해두세요!
0
0
귀여운 애기참반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귀여운 애기참반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2학기 수강편람 확정되면 희망과목담기 해놓으신 후에
친구분한테 수강신청날 해달라고 부탁하시면 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