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도당주사 맞아보신분
글쓴이
- 2014.06.28. 16:19
- 1328
피곤해서그런데 어디서맞는건가용?ㅠㅠ 주말은 안하겠죠ㅠ
권한이 없습니다.
0
0
고상한 미나리아재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고상한 미나리아재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고상한 미나리아재비
감사해용 담주월요일에가봐야겠군요 얼마정도하던가요??ㅎ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아마 포도당이아니라 아미노산 놔줄겁니다. 감기로인한몸살인지 피로로인한몸살인지 몸살증세는없는데만성적피로증상인지 정확히얘기하시구요. 3~4만원합니다.
0
0
찬란한 진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찬란한 진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비타민쪽은 쫌싸구 포도당이 약간더비싼걸루알구있는데 별루 차이를못느끼겠더라구여..ㅋ 비타민2~3 포도당3~4엿던듯
0
0
잘생긴 병아리난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잘생긴 병아리난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무슨 효과가 있나요?? 저도 맞아보고싶네여
0
0
코피나는 딸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코피나는 딸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주말은 아마ㅜㅜ 요즘 좀 번화가 같은데도 2-3시정도까지 하지않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