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대 생협 직원이 2억4000만 원 횡령
글쓴이
- 2014.06.28. 18:31
- 2804
부산대는 대학 생협 직원 A 씨가 2009년 1월부터 지난달까지 5년간 생협 예산을
자신의 계좌로 몰래 빼돌리는 방식으로 모두 2억4000만 원을 횡령한 혐의를 확인,
경찰에 수사를 의뢰했다고 26일 밝혔다.
http://www.kookje.co.kr/news2011/asp/newsbody.asp?code=0300&key=20140627.22006205709
권한이 없습니다.
서비스 정신상태에서부터 이미 알아봤음
0
0
똑똑한 둥근잎유홍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똑똑한 둥근잎유홍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똑똑한 둥근잎유홍초
학교 서비스 안좋음??
0
0
정중한 콩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정중한 콩]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똑똑한 둥근잎유홍초
?
0
0
기발한 털쥐손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발한 털쥐손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 돈이 다 우리 장학금이나 생협이 운영하는 식당 등에 들어가야 할 돈인데....
0
0
똥마려운 봄맞이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똥마려운 봄맞이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후....
0
0
고상한 고마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고상한 고마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노답
0
0
운좋은 보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운좋은 보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안그래도 급식 맛없어지는데...
0
0
청렴한 애기일엽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청렴한 애기일엽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