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밤 스타하실 분 손!!! 글쓴이 2014.06.28. 20:40 726 2 댓글 부탁드립니다. 개인전 또는 2대2하실 분!! 피시서버 PNU채널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2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나약한 사피니아 14.06.28. 22:00 키보드 거의 안쓰는 개초보인데 괜찬? 0 0 나약한 사피니아 댓글 내용 복사 키보드 거의 안쓰는 개초보인데 괜찬?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나약한 사피니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침착한 뚝갈 14.06.29. 10:08 오늘가능하시면 댓글점 0 0 침착한 뚝갈 댓글 내용 복사 오늘가능하시면 댓글점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침착한 뚝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