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수과이신분?
글쓴이
- 2014.06.29. 00:43
- 2373
나름 50도 안되니
소수과 맞죠?
경영 경제 공대 등등
인원 많은 과 부러워요
전공이 무슨
30퍼 에이면 열댓명 안되고
인원수 많으면
에이 할당량이 더 있으니까
물론 그만큼 열공해야하긴
하지만요!ㅋㅋㅋ
소수과니까 너무
다 마주쳐서 별로예요 좀
뭐라해야하지
인원 많으면 누구 있는지도
다 모를텐데
소수과니까 누구 있는진 아는데
안 친하니까 어색..
과 사람들이랑 뭐랄까
안맞아서 안친하고 그런데
소수라 알긴 알아서
더 어색한?
쨌든 그래요
인원 수 많은 과가 부러워서..ㅠ
소수과 맞죠?
경영 경제 공대 등등
인원 많은 과 부러워요
전공이 무슨
30퍼 에이면 열댓명 안되고
인원수 많으면
에이 할당량이 더 있으니까
물론 그만큼 열공해야하긴
하지만요!ㅋㅋㅋ
소수과니까 너무
다 마주쳐서 별로예요 좀
뭐라해야하지
인원 많으면 누구 있는지도
다 모를텐데
소수과니까 누구 있는진 아는데
안 친하니까 어색..
과 사람들이랑 뭐랄까
안맞아서 안친하고 그런데
소수라 알긴 알아서
더 어색한?
쨌든 그래요
인원 수 많은 과가 부러워서..ㅠ
권한이 없습니다.
우린 또 사람이 너무 많으니까 불만
0
0
황송한 서어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황송한 서어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황송한 서어나무
많으면 별로예요? 전 부럽던데ㅠㅠ 다 각자 입장마다 장단점이 있나봐요ㅎ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인문대나 사회대신가보네요 저도 그런데ㅎㅎ
어문계열..
하지만 사람 많은 학과도 잘하는 사람은 그 비율만큼 있으니 ..더쉽다고 보긴 어려울거같아요 ㅎㅎ 부담감은 약간 덜할거같긴하네요
어문계열..
하지만 사람 많은 학과도 잘하는 사람은 그 비율만큼 있으니 ..더쉽다고 보긴 어려울거같아요 ㅎㅎ 부담감은 약간 덜할거같긴하네요
0
0
착잡한 고로쇠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잡한 고로쇠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소수관데도 너무 단합이 안되서 엠티이런것도 거의안가고 그래서 누가 누군지도 모름 소수관데도
0
0
빠른 애기부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빠른 애기부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21명이고 보통 전공 수업 15명씩 듣습니다.
0
0
우아한 가래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우아한 가래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서로 친해지기 쉽기라도 한 소수과가 부럽던데..
0
0
깨끗한 동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깨끗한 동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희도 소수.. 다수가부러워요
0
0
보통의 쇠비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보통의 쇠비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다수는 그저 소수가 부럽습니다
0
0
흔한 거제수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흔한 거제수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소수과인데, 단합안되서 재미없네요 ㅋㅋ
0
0
행복한 벼룩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행복한 벼룩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행복한 벼룩나물
저희도 단합 안돼서...ㅋㅋㅋ과대표부터 애들 아우를 생각이 없고 쨌든 별로..ㅎ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경영으로서는 항상 소수과가 부러워요. 같은 전공 항상 같이 듣게되면 친해질 기미라도 있지, 저희는 전공 그냥 신청하면 수업에 아는사람이 한 명 있을까말까라서요
0
0
머리나쁜 다닥냉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머리나쁜 다닥냉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