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단기 lc 선생님 글쓴이 2014.06.29. 01:26 1970 1 영단기 rc는 이영수선생님하려고하는데 lc는 어느선생님이 좋나요? 추천해주시면감사하겠습니다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1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멍한 영산홍 14.06.29. 07:21 김선경 쌤 아직 계신가요? 전 그 분 들었었는데 만족스러웠어용 0 0 멍한 영산홍 댓글 내용 복사 김선경 쌤 아직 계신가요? 전 그 분 들었었는데 만족스러웠어용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멍한 영산홍]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