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상입니다ㅋ

글쓴이
  • 2014.06.29. 06:25
  • 2267

6시 10분 도착.
안개가 없고 구름 하나없는 맑은 날씨네요.

기분이 참 상쾌하네요ㅋ


_20140629_062738.jpg

_20140629_061017.jpg

_20140629_054413.jpg

_20140629_061417.jpg

20140629_061441.jpg

_20140629_061133.jpg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22
부자 잣나무 14.06.29. 07:51
굿굿 저도 장산 중봉까지는 자주가는데 정상은빡세서 담날여파가
0 0
글쓴이 글쓴이 14.06.29. 09:53
부자 잣나무
지금 등산 시작한지 1주일이 넘어가는데 계속 다니면 다리에 힘 생기고 좋을듯합니다ㅋ.
0 0
까다로운 패랭이꽃 14.06.29. 08:38
사진 예쁘네요ㅎㅎ 추천
0 0
글쓴이 글쓴이 14.06.29. 09:53
까다로운 패랭이꽃
사진 더 올려봤어요....;;ㅎㅎ
0 0
포근한 능소화 14.06.29. 09:07
대단하십니다
0 0
글쓴이 글쓴이 14.06.29. 09:53
포근한 능소화
해뜰때 올라가니까 덥지도 않고 딱 좋네요.
0 0
냉철한 신갈나무 14.06.29. 09:45
멋있어요!!
0 0
글쓴이 글쓴이 14.06.29. 09:54
냉철한 신갈나무
오늘 운이 좋네요.
몇일째 계속 안개잔뜩이더니 오늘은 안개도 없네요.ㅋ
0 0
외로운 하늘말나리 14.06.29. 09:48
우와 풍경이 참 이쁘네요
0 0
글쓴이 글쓴이 14.06.29. 09:54
외로운 하늘말나리
앉아있으니깐 시원하고 되게 좋아요.
이 맛에 등산하나봐요....ㅎㅎ;;
0 0
외로운 하늘말나리 14.06.29. 09:56
글쓴이
시원한 산바람... 구욷..!
0 0
추운 소나무 14.06.29. 10:16
우와..!
이런글 좋아요!
사진 진짜진짜 이뻐요! 뭘로 찍으셨어요?
(사진 추가되어 있네요ㅎㅎ)
저도 등산 참 좋아하는데 요새는 안한지 참 오래됐네요..ㅜ
근데 6시10분 도착이면 새벽에 몇시에 일어나신거에요? ;;
0 0
글쓴이 글쓴이 14.06.29. 10:37
추운 소나무

갤럭시S2.....요.....
나온지 3년 된 폰으로도 이렇게 찍히는데 요새 나오는 폰은 얼마나 더 좋을지.....ㅎㅎ;;

집에서 대천공원까지 20분 거리라서 오늘은 4시 30분 쯤 나와서 올라갔습니다.
혼자 올라가서..... 무서워 죽겠네요;;그때 올라가면 어두컴컴해서..;; 그래도 참고 정상의 기쁨을 누리기위해 올라갔네요!!ㅎ

등산 좋아하시면 같이가요!!ㅎ

0 0
추운 소나무 14.06.29. 11:05
글쓴이
우와.. 여자분은 아니시죠? 무섭다..ㅠ
0 0
글쓴이 글쓴이 14.06.29. 11:20
추운 소나무
왠지 모르게 어두운데 부스럭거리는 소리 들리면 흠찟놀래서 뛰어올라가고....
스피커 켜놓고 MP3 틀어놓고 후레쉬 비추면서 올라가요....
2명이서가면 솔직히 안 무서운데 혼자가려니....;;

갑시다!! 새벽산행ㅋㅋㅋ
남자든 여자든 등산하는 건 진짜 좋은 것 같아요.
0 0
추운 소나무 14.06.29. 13:29
글쓴이
네 다음에 꼭 ㅎㅎ
사진 정말 좋아서 폰 배경화면으로 했어요!!
0 0
글쓴이 글쓴이 14.06.29. 18:15
추운 소나무
그 정도에요??
ㅎㅎ
0 0
야릇한 투구꽃 14.06.29. 10:29
멋져요
0 0
글쓴이 글쓴이 14.06.29. 10:37
야릇한 투구꽃
꼭 가보세요.
요즘은 더워서 새벽등산이 좋은 것 같아요ㅋ
0 0
현명한 속속이풀 14.06.29. 10:31
오늘복귀인데..미리 생각나게해주셔서 감사욬ㅋ 부대에서보는거랑 똑같네요.. 언제봐도 이쁘긴해요..하라
0 0
글쓴이 글쓴이 14.06.29. 10:39
현명한 속속이풀
군인.....
후방부대인 것을 위안 삼으시길..^^..
0 0
유치한 돌양지꽃 14.06.29. 10:48
군대때 자주 올라가던 장산
0 0
  • 공지 욕설/반말시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10
  • 공지 식물원 이용규칙 (2018/09/30 최종 업데이트) - 학생회 관련 게시글, 댓글 가능 17
  • 슬슬 날이 좀 더워지네요
    까다로운 둥근잎나팔꽃
    26.06.20.
  • 홈플러스 동래점도 결국 문 닫으려나요...
    도도한 튤립나무
    26.06.10.
    2
  • 근데 요새 맥도날드 콜라 시키면 빨대 쑤셔넣기 힘들어지지 않았나요?
    겸연쩍은 노루오줌
    26.06.05.
    2
  • 요새 가끔씩 베란다에 누가 숨어 살거나 침입해 있는 꿈을 꾸는데
    명랑한 흰꽃나도사프란
    26.05.24.
  • 다시 돌아온 노는날~~~~
    신선한 히아신스
    26.05.22.
  • 오늘은 어버이의 날입니다
    유치한 곰취
    26.05.08.
  • 뭐여 주식 왜 이렇게 올랐어여
    끔찍한 질경이
    26.05.06.
  • 간만에 3일 휴가 ㅠㅠㅠㅠ
    활달한 머루
    26.05.01.
    2
  • 여행 많이 다니시는 분들은 저축은 어떻게 하시나요
    따듯한 애기봄맞이
    26.04.26.
  • 오늘 만덕센텀고속화도로 타봤는데
    슬픈 호두나무
    26.04.23.
  • 2년전에 건강검진 안 받고 올해 받았는데
    다친 도깨비바늘
    26.04.19.
  • 오피스텔 사는데 위층에서 물을 너무 많이 쓰네요
    도도한 긴강남차
    26.04.14.
  • 친구구합니다
    발랄한 왕원추리
    26.04.06.
    1
  • 그래도 요새는 영화관에서 나름 볼만한 영화가 꽤 있네요
    무좀걸린 갈참나무
    26.04.04.
  • 날씨는 좀 풀렸는데 세상은 아직 전쟁통이네요
    기발한 개연꽃
    26.03.27.
  • 예전에 자취하면서 먹었던 컵밥 같은 게 요샌 많이 없네요
    나쁜 큰괭이밥
    26.03.20.
    1
  • 15학번 동기들 잘지내나요
    근육질 먹넌출
    26.03.19.
    3
  • 이제 좀 전쟁이 끝나려나요
    해박한 청가시덩굴
    26.03.18.
  • 기름값이 너무 올랐던데
    고상한 긴강남차
    26.03.14.
  • 요새 주변에 애를 낳는 사람들이 많더라고요
    친근한 개양귀비
    26.03.10.
    2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