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상입니다ㅋ
- 2014.06.29. 06:25
- 2267
첨부(6)
-
1.
20140629_061441.jpg
File Size: 607.2KB/Download: 6
-
2.
_20140629_061133.jpg
File Size: 539.6KB/Download: 4
-
3.
_20140629_061417.jpg
File Size: 618.5KB/Download: 7
-
4.
_20140629_062738.jpg
File Size: 718.2KB/Download: 3
-
5.
_20140629_054413.jpg
File Size: 461.6KB/Download: 5
-
6.
_20140629_061017.jpg
File Size: 415.4KB/Download: 5
6시 10분 도착.
안개가 없고 구름 하나없는 맑은 날씨네요.
기분이 참 상쾌하네요ㅋ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부자 잣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까다로운 패랭이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포근한 능소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냉철한 신갈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몇일째 계속 안개잔뜩이더니 오늘은 안개도 없네요.ㅋ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외로운 하늘말나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맛에 등산하나봐요....ㅎㅎ;;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외로운 하늘말나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런글 좋아요!
사진 진짜진짜 이뻐요! 뭘로 찍으셨어요?
(사진 추가되어 있네요ㅎㅎ)
저도 등산 참 좋아하는데 요새는 안한지 참 오래됐네요..ㅜ
근데 6시10분 도착이면 새벽에 몇시에 일어나신거에요? ;;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추운 소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갤럭시S2.....요.....
나온지 3년 된 폰으로도 이렇게 찍히는데 요새 나오는 폰은 얼마나 더 좋을지.....ㅎㅎ;;
집에서 대천공원까지 20분 거리라서 오늘은 4시 30분 쯤 나와서 올라갔습니다.
혼자 올라가서..... 무서워 죽겠네요;;그때 올라가면 어두컴컴해서..;; 그래도 참고 정상의 기쁨을 누리기위해 올라갔네요!!ㅎ
등산 좋아하시면 같이가요!!ㅎ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추운 소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스피커 켜놓고 MP3 틀어놓고 후레쉬 비추면서 올라가요....
2명이서가면 솔직히 안 무서운데 혼자가려니....;;
갑시다!! 새벽산행ㅋㅋㅋ
남자든 여자든 등산하는 건 진짜 좋은 것 같아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사진 정말 좋아서 폰 배경화면으로 했어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추운 소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ㅎㅎ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야릇한 투구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요즘은 더워서 새벽등산이 좋은 것 같아요ㅋ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현명한 속속이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후방부대인 것을 위안 삼으시길..^^..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치한 돌양지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