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서관 자리 데이터베이스 보통 몇시부터 되나요?
글쓴이
- 2014.06.29. 10:45
- 824
아침 6시에 딱맞춰가면 예약이 잘 안됩니다 시험기간엔 잘되던데
권한이 없습니다.
도서관 자리 모바일로 보는거 아직도 안되죠? 아 짜증...
0
0
냉철한 노랑어리연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냉철한 노랑어리연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냉철한 노랑어리연꽃
잘되요
0
0
멍청한 헛개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멍청한 헛개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냉철한 노랑어리연꽃
그건되긴되는데 아침 일찍이에는 잘안되는것같네요
자동화된 시스템이 아닌것같아요
자동화된 시스템이 아닌것같아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