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도 좌배석기
글쓴이
- 2014.06.29. 11:11
- 851
밤아홉시까지로 바꼇던데
연장은 몇번되나요??
시간왜늘린건지ㅠㅠ.. 한번더해야되네요
연장은 몇번되나요??
시간왜늘린건지ㅠㅠ.. 한번더해야되네요
권한이 없습니다.
초기4시간+연장3번12시간 총 16시간 06시부터 21시까지 15시간, 시험기간에 05시부터 배석하면 16시간 풀
0
0
정겨운 아프리카봉선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정겨운 아프리카봉선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헐 9시이후부터 자유에요?? 충격
0
0
처참한 광대수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처참한 광대수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처참한 광대수염
네바꼇어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연장횟수는 똑같아요
0
0
더러운 고사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더러운 고사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