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레길 다셔오신분
글쓴이
- 2014.06.29. 11:58
- 962
어떤가요? 자기 생각 정리도 좀 되고 그렇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그냥 오륜대 가서 멍때리는 게 나음. 유명 관광지는 사람 많아서 정신 없어요.
0
0
추운 노린재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추운 노린재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제주도 사는데 제발 오지마세요
1박2일 오고 제대로 돌아가는곳 본적이 없음
인근 상점 음식점 물가만 오르지
차라리 금정산이 더 생각정리 차분히 잘되던데요
제주도 올 돈이면 차라리 강원도 가세요
1박2일 오고 제대로 돌아가는곳 본적이 없음
인근 상점 음식점 물가만 오르지
차라리 금정산이 더 생각정리 차분히 잘되던데요
제주도 올 돈이면 차라리 강원도 가세요
0
0
착잡한 송악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잡한 송악]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리고 지금 이 날씨면 올레길 쪄죽습니다
제주도 겨울엔 안추워서 갈만한데 6~8월은 님 살 다타고
피부 거지되요 차라리 협재해수욕장이나 우도를 가세요
제주도 겨울엔 안추워서 갈만한데 6~8월은 님 살 다타고
피부 거지되요 차라리 협재해수욕장이나 우도를 가세요
0
0
착잡한 송악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잡한 송악]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태종대 가세요
0
0
천재 라일락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천재 라일락]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제주도 올렛길 제주도사람한테는 그냥 골목길입니다 차라리 경치좋은곳만 차타고 가세요 ㅋㅋ
0
0
절묘한 콩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절묘한 콩]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올레길 걸으면서 생각 정리는 별로 추천드리지 않네요
특히나 이 날씨에 흐아 바닷바람에 뜨거운 햇볕 ㅠㅠ
짜증만 쌓일듯
특히나 이 날씨에 흐아 바닷바람에 뜨거운 햇볕 ㅠㅠ
짜증만 쌓일듯
0
0
촉촉한 모과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촉촉한 모과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올레길보다 이기대 해안산책로가 배로 멋잇슴돠
부산에서 즐겨보쎄요
부산에서 즐겨보쎄요
1
0
겸연쩍은 딸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겸연쩍은 딸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