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암헬스 요즘도 카드안받습니까?
글쓴이
- 2014.06.29. 14:20
- 1345
예전엔 카드도 안되고, 현금만 되고
현금도 영수증 안끊어줬었는데;
요즘도 그렇습니까?
여전히 그렇다면
국립대라는 우리 학교가 세금포탈을 조장하고 지하경제를 활성화하는 대단한 대학교인건가요
현금도 영수증 안끊어줬었는데;
요즘도 그렇습니까?
여전히 그렇다면
국립대라는 우리 학교가 세금포탈을 조장하고 지하경제를 활성화하는 대단한 대학교인건가요
권한이 없습니다.
넴
0
0
똥마려운 미모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똥마려운 미모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국립대라고 막 사명감 가지시는 분이신가?
0
0
이상한 갈퀴덩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이상한 갈퀴덩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상한 갈퀴덩굴
우리 학교가 국가소유인 국립대라면서도
세금을 떼먹으니까 비꼬아서 하는 얘기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거 국세청에 신고하면 어케되죠?
0
0
활동적인 겹황매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활동적인 겹황매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활동적인 겹황매화
제대로 털려봐야 정신을 차릴듯해요
저게 벌써 몇년동안 계속 저러고있는거고,
지들은 세금낸다고 주장해도 우리가 현금으로 결제해서 받을수있는 연말정산때의 환급금이 떼이는건 명백하니까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거기 자판기로뽑으니.
0
0
참혹한 박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참혹한 박]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참혹한 박
저도 자판기로 뽑아봣어요..
그런 수로 결제하니까 영수증이라는 말자체를 언급할 수없게 만드는 거겠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