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리학과수업 기초연구법
글쓴이
- 2014.06.29. 15:25
- 902
성적을 받았는데... 다들 ㅜㅠ 잘받으셨나요
제가 왜 이점순지 저는 모르겠어서 어디서 감점을 받았는지 여쭤볼려고 교수님께 메일을 드렸는데 아직 안읽으시네요
원래 ㄱㅂㅇ교수님 메일 확인 잘 안하시나요?
복전자라서 잘 모르겟네용 ㅠㅠ
제가 왜 이점순지 저는 모르겠어서 어디서 감점을 받았는지 여쭤볼려고 교수님께 메일을 드렸는데 아직 안읽으시네요
원래 ㄱㅂㅇ교수님 메일 확인 잘 안하시나요?
복전자라서 잘 모르겟네용 ㅠㅠ
권한이 없습니다.
삼수강입니다
0
0
즐거운 떡갈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즐거운 떡갈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즐거운 떡갈나무
ㅠㅠㅠ유ㅓㄴ래성적을이러케주시나요ㅠ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짜게 주시는 편은 아니고 제로 플러스 다 나눠서 주십니다 다만 기연은 내용이 좀 쉽다보니...저도 잘했다고 생각했는데 비쁠 받음 ㅜㅜ 읽씹하실 분은 아니니 답장 기다려보세요
0
0
아픈 엉겅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아픈 엉겅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원래 답장을 잘안하세여
0
0
괴로운 오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괴로운 오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감사합니당..그냥내일학교에가봐야겠네요 ㅠ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