효원특강 성적은 누가입력하나요? 글쓴이 2014.06.29. 16:11 1301 2 담당 교수님께서 해주시나요 아니면 총학에서하나요? 왜아직 미확정이죠ㅜ.ㅜ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2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기발한 왕원추리 14.06.29. 16:16 저도아직도미확정 ㅜㅜ 일부러 늦게올리는건가. 성적 확인하러오는 사람 없게하려고??? 0 0 기발한 왕원추리 댓글 내용 복사 저도아직도미확정 ㅜㅜ 일부러 늦게올리는건가. 성적 확인하러오는 사람 없게하려고???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기발한 왕원추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글쓴이 글쓴이 14.06.29. 17:22 기발한 왕원추리 총학홈피에서 확인은햇는데 입력이안되니 찝찝하네요 영 0 0 글쓴이 댓글 내용 복사 총학홈피에서 확인은햇는데 입력이안되니 찝찝하네요 영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성적 확인하러오는 사람 없게하려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