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 휘트니스
글쓴이
- 2014.06.29. 17:58
- 2610
가격 어떻게되나요??
피티해볼라했는데 가격이 너무 후덜덜해서리...
그냥 일반 헬스가격 아시는분요ㅠㅠ
피티안해도 잘 가르쳐주시고 하나요??
피티해볼라했는데 가격이 너무 후덜덜해서리...
그냥 일반 헬스가격 아시는분요ㅠㅠ
피티안해도 잘 가르쳐주시고 하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아마 지금등록하면 6개월은 달 6만5천 12개월은 달 5만인걸로 알아요 처음에 2ㅡ3일동안 운동가르쳐주고 모르는부분은 물어보면 잘가르쳐줍니다
0
0
초라한 비수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초라한 비수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초라한 비수수
최소가 6갸월인가요??
3개월은 안되나요..?
3개월은 안되나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아 3개월은 달 8만일꺼에요
0
0
초라한 비수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초라한 비수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프라임? 개인피티 ? 얼마에요?
0
0
특별한 혹느릅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특별한 혹느릅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특별한 혹느릅나무
피티자체가 비싸더라구요
보통 회당해서 받던데 싼데다 6만원..이던데요ㅠㅠ
한두시간 가르쳐주는데..
보통 회당해서 받던데 싼데다 6만원..이던데요ㅠㅠ
한두시간 가르쳐주는데..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새로 생긴곳인가요? 근데 개비싸다
0
0
쌀쌀한 엉겅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쌀쌀한 엉겅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혹시 위치가 어디쯤인가요?? 지도에찾아도 안나오는거같던데ㅠㅠ
0
0
멍청한 타래난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멍청한 타래난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멍청한 타래난초
저도 안가봐서..ㅋㅋ
부산대역~장전엳 사이에 있대요
부산대역~장전엳 사이에 있대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새로 생겨서 시설 진짜 죽입니다
0
0
발랄한 땅비싸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발랄한 땅비싸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발랄한 땅비싸리
여기 다니시는 분 같아서 질문하나요ㅎㅎ
일반헬스망 등록해도 요가나 에어로빅 같은 프로그램 이용할 수 있나요??
정확한 위치가 어떻게 되죠??
일반헬스망 등록해도 요가나 에어로빅 같은 프로그램 이용할 수 있나요??
정확한 위치가 어떻게 되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순여성병원있는 큰도로에서 인도쪽으로 남쪽으로 내려가면 보여요 광고 많이 붙어있어서 보일거에요 부산대랑 가까운 느낌은 아닙니다.
요가와 에어로빅은 잘 모르겠네요 ㅠ
요가와 에어로빅은 잘 모르겠네요 ㅠ
1
0
발랄한 땅비싸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발랄한 땅비싸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