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양선택과목이 초과..
글쓴이
- 2014.06.29. 18:08
- 928
교양선택과목을 3학점 초과해서 들었는데요..
그러면 이번에 들었던 교양선택과목들 중에 한과목이 성적에 들어가지 않는건가요?
그렇다면 그 한과목은 어떻게 정하는 건가요??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교양선택과목을 3학점 초과해서 들었는데요..
그러면 이번에 들었던 교양선택과목들 중에 한과목이 성적에 들어가지 않는건가요?
그렇다면 그 한과목은 어떻게 정하는 건가요??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