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어다닐때 시선처리..

글쓴이
  • 2014.06.29. 20:02
  • 3071
여러분들은 밖에 '혼.자.' 걸어다닐때나 도서관 열람실 안에 걸어다닐때 시선처리라던가 손,발 동작 어떻게 하세요?
그냥 앞만 보고 뚜벅뚜벅 걷자니 내가 무슨 로보튼지, 런웨이 걷는건지 어색하기만하고.. 뭘 하자니 그것도 어색하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41
자상한 마타리 14.06.29. 20:05
뭐 그런걸 다. . 그냥 앞에보고..
0 0
화려한 정영엉겅퀴 14.06.29. 20:06
진짜 ⭐️..ㅋㅋㅋㅋ
0 0
유능한 골담초 14.06.29. 20:07
주변 여자들 쳐다보면서 걸어갑니다
0 0
야릇한 속털개밀 14.06.29. 20:08

그건 평소에 몸을 많이 안 움직여서 그런 겁니다. 매일매일 운동해보세요. 그러면 많이 괜찮아질겁니다.

0 0
글쓴이 글쓴이 14.06.30. 00:26
야릇한 속털개밀
아.. 이게 정말 베스트 답변인듯.. 감사합니다..
0 0
태연한 하늘나리 14.06.29. 20:19
여자 가슴~~\^-^/
1 0
적절한 쇠뜨기 14.06.29. 20:26
태연한 하늘나리
저는 다리요 ㅎㅎㅎㅎ
0 0
태연한 하늘나리 14.06.29. 21:04
적절한 쇠뜨기
다리도 굿~~\^-^/
가슴이나 다리보다가 여자랑 눈마주치면 바지내리삼~~^-^
0 1
적절한 쇠뜨기 14.06.29. 21:16
태연한 하늘나리
바지를 왜내려요;; 그냥 보기만해야죠.... 님 그러다 잡혀가요;;;
0 0
태연한 하늘나리 14.06.29. 21:37
적절한 쇠뜨기
바지내리면 눈마주친 여자가 팬티에 번호꽂아줌~~\^-^/
0 1
글쓴이 글쓴이 14.06.29. 23:15
태연한 하늘나리
ㄷ욱아 그만해
0 0
태연한 하늘나리 14.06.30. 00:09
글쓴이
누구???ㅋㅋ근데 저 여잔데요ㅋㅋ
0 0
글쓴이 글쓴이 14.06.30. 00:26
태연한 하늘나리
웃기시네 ㅋ
0 0
태연한 하늘나리 14.06.30. 00:37
글쓴이
형씨 몇학번이쇼??:ㅋㅋ
0 0
글쓴이 글쓴이 14.06.30. 00:51
태연한 하늘나리
니 학번부터 밝히시지 형씨
0 0
태연한 하늘나리 14.06.30. 00:39
글쓴이
나 근데 욱은 아닌데ㄷㄷㅋㅋ
0 0
글쓴이 글쓴이 14.06.30. 00:50
태연한 하늘나리
그럼 뭔데 현?
0 0
태연한 하늘나리 14.06.30. 00:55
글쓴이
내가 왜 말해야 되요??ㅋㅋㅋㅋ 형씨나 실명 밝히고 다니세요 ㅋㅋ
0 0
글쓴이 글쓴이 14.06.30. 01:04
태연한 하늘나리
동현이 맞네~ 안녕 김동현
0 0
태연한 하늘나리 14.06.30. 01:11
글쓴이
아닌데요 ㄷㄷ 님 이름은 먼데요?????ㅋㅋㅋㅋ
0 0
글쓴이 글쓴이 14.06.30. 01:11
태연한 하늘나리
덜덜 떨고잇어.. 훗.. 귀엽군..
0 0
태연한 하늘나리 14.06.30. 01:14
글쓴이
진짜 아닌데 ㅋㅋ 추하게 구는 도라이네 ㅋㅋㅋㅋㅋㅋ
0 0
글쓴이 글쓴이 14.06.30. 01:14
태연한 하늘나리
귀엽네~
0 0
태연한 하늘나리 14.06.30. 01:15
글쓴이
님 누군데여 ㅋㅋ 직접 만날래여????ㅋㅋㅋㅋ
0 0
글쓴이 글쓴이 14.06.30. 01:20
태연한 하늘나리
ㅇㅇ 옥땅으로 따다와
0 0
태연한 하늘나리 14.06.30. 01:23
글쓴이
ㅋㅋㅋ 나랑 같은 집 사소??ㅋㅋㅋ ㄴㅅ동임????
0 0
글쓴이 글쓴이 14.06.30. 01:26
태연한 하늘나리
그건 무슨동임. 냄새동?
0 0
적절한 새머루 14.06.29. 20:22
??
0 0
머리좋은 사마귀풀 14.06.29. 20:27
시선은 여자에게
손은 따봉 b!
1 0
늠름한 구골나무 14.06.29. 23:17
머리좋은 사마귀풀
ㅋㅋ 진짜 웃김 ㅋㅋ
0 0
글쓴이 글쓴이 14.06.29. 23:18
늠름한 구골나무
bb
0 0
싸늘한 산괴불주머니 14.06.29. 20:32
호주머니손넣고 시선은 여자
0 0
부자 작약 14.06.29. 20:32
0 0
해괴한 파피루스 14.06.29. 20:46
여자가 예쁘면 보고 안예쁘면 한숨쉬고 땅쳐다보고 걷습니다
0 0
참혹한 왕고들빼기 14.06.29. 20:49
가슴 다리 얼굴 무한 반복
3 0
의젓한 자귀풀 14.06.29. 20:51
주변에 사람들 보면서 걷기
0 0
슬픈 삼지구엽초 14.06.29. 21:07
댓글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나만 그러는게 아니었네
0 0
다친 방동사니 14.06.29. 22:36
초점을 멀리 맞추고 걸어요 주위 사람들 노관
0 0
절묘한 어저귀 14.06.29. 23:05
저도 주위사람들 보고싶을땐 보고 별로 보기싫을땐 한 2m앞에 사람들 무릎쯤? 정강이쯤? 을 쳐다보고 걸어요
0 0
늠름한 구골나무 14.06.29. 23:18
앞에 고딩 양아치님들 있음 땅보고 걷구... 이뿐 여자님들 있음 제 뒤로 갈 때까지 보고요.
0 0
특별한 참취 14.06.30. 00:37
흥얼거려요
0 0
  • 공지 욕설/반말시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10
  • 공지 식물원 이용규칙 (2018/09/30 최종 업데이트) - 학생회 관련 게시글, 댓글 가능 17
  • 슬슬 날이 좀 더워지네요
    까다로운 둥근잎나팔꽃
    26.06.20.
  • 홈플러스 동래점도 결국 문 닫으려나요...
    도도한 튤립나무
    26.06.10.
    2
  • 근데 요새 맥도날드 콜라 시키면 빨대 쑤셔넣기 힘들어지지 않았나요?
    겸연쩍은 노루오줌
    26.06.05.
    2
  • 요새 가끔씩 베란다에 누가 숨어 살거나 침입해 있는 꿈을 꾸는데
    명랑한 흰꽃나도사프란
    26.05.24.
  • 다시 돌아온 노는날~~~~
    신선한 히아신스
    26.05.22.
  • 오늘은 어버이의 날입니다
    유치한 곰취
    26.05.08.
  • 뭐여 주식 왜 이렇게 올랐어여
    끔찍한 질경이
    26.05.06.
  • 간만에 3일 휴가 ㅠㅠㅠㅠ
    활달한 머루
    26.05.01.
    2
  • 여행 많이 다니시는 분들은 저축은 어떻게 하시나요
    따듯한 애기봄맞이
    26.04.26.
  • 오늘 만덕센텀고속화도로 타봤는데
    슬픈 호두나무
    26.04.23.
  • 2년전에 건강검진 안 받고 올해 받았는데
    다친 도깨비바늘
    26.04.19.
  • 오피스텔 사는데 위층에서 물을 너무 많이 쓰네요
    도도한 긴강남차
    26.04.14.
  • 친구구합니다
    발랄한 왕원추리
    26.04.06.
    1
  • 그래도 요새는 영화관에서 나름 볼만한 영화가 꽤 있네요
    무좀걸린 갈참나무
    26.04.04.
  • 날씨는 좀 풀렸는데 세상은 아직 전쟁통이네요
    기발한 개연꽃
    26.03.27.
  • 예전에 자취하면서 먹었던 컵밥 같은 게 요샌 많이 없네요
    나쁜 큰괭이밥
    26.03.20.
    1
  • 15학번 동기들 잘지내나요
    근육질 먹넌출
    26.03.19.
    3
  • 이제 좀 전쟁이 끝나려나요
    해박한 청가시덩굴
    26.03.18.
  • 기름값이 너무 올랐던데
    고상한 긴강남차
    26.03.14.
  • 요새 주변에 애를 낳는 사람들이 많더라고요
    친근한 개양귀비
    26.03.10.
    2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