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계과로 전과를 하고 싶은데 학점이 어느정도 되야지 기계과 전과가 가능한가요 ??
글쓴이
- 2014.06.29. 21:12
- 2241
현재 평점은 3점 초반입니다 ㅠ 전자과 2학년이고 기계과로 전과를하고 싶은데 학점이 어느정도 되야지 전과가 가능하지요 ??
아무래도 역학이 저한테 훨씬 잘맞는것 같네요 ㅠ 또 학점 말고 다른 준비는 어느정도 해야지 가능할까요 ??
권한이 없습니다.
0
0
머리나쁜 물박달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머리나쁜 물박달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머리나쁜 물박달나무
? 작년에 전과했는데 3.6으로 넉넉히했는데용ㅋㅋㅋ
0
0
겸손한 대왕참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겸손한 대왕참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힘드실듯... ㅜㅜ
0
0
다친 벼룩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다친 벼룩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3.5
0
0
무거운 도라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거운 도라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3.5면되지않을까요~?
0
0
해괴한 부처손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해괴한 부처손]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역학이 잘맞는다....ㅋㅋㅋㅋ음ㅋㅋㅋ
0
0
의연한 은대난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의연한 은대난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화공인데 기공으로 전과할려고해도 4점대정도 되야됨?
0
0
난폭한 배초향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난폭한 배초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난폭한 배초향
화공이면뭐다르나요? 똑같음
0
0
어설픈 청미래덩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어설픈 청미래덩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전과에 대해서 잘 알지는 못하는데
전과한 후배들이 하는 말로는 컷트라인이 점점 높아져서 지금은 거의 4는 되야지 할수있다고 그런얘기를 하더군요..
학점 말고는 딱히 준비하는건 없는거 같습니다
행운을 빕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