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양 하나가 c+이 나왔는데
글쓴이
- 2014.06.29. 23:35
- 1851
재수강해서 B+을 받는다면 c+이 아니라 b+로 기록되는 거죠..?;;
권한이 없습니다.
ㅇㅇ
0
0
힘쎈 숙은노루오줌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힘쎈 숙은노루오줌]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F 아니면 재수강할시 최대 받을 수 있는 점수가 제한된다고 들었는데... 이거랑 상관없을 려나요?
0
0
센스있는 기장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센스있는 기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F든뭐든 재수강하면 최대학점 B+입니다
0
0
특별한 타래붓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특별한 타래붓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