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양인생론 서종호 교수님분반
글쓴이
- 2014.06.29. 23:36
- 1494
성적나왔네요 드디어
성적 정말 마음대로 주셨나요ㅋㅋㅋㅋㅋㅋ
성적정정메일 보내도 되나요?
기말시험 친거랑 상관관계가 있는 것 같으신가요?
재수강해야하나....
성적 정말 마음대로 주셨나요ㅋㅋㅋㅋㅋㅋ
성적정정메일 보내도 되나요?
기말시험 친거랑 상관관계가 있는 것 같으신가요?
재수강해야하나....
권한이 없습니다.
시험이랑은 큰 상관없습니다. 성적 가를때 비슷한 학생끼리 구분하는정도예요. 평소 수업시간에 교수님말에 잘 대답해주고 출석 100% 다하고 얼굴도장 찍어놓으셨으면 성적은 대체로 잘줍니다. 성적 정정메일은.안읽을 가능성이 높으니 문자보내보세요 피드백 빨리주십니다. 참고로 정정해달란 연락했다가 오히려 성적 내려간 남자애인 친구가 있으니 그점 참고하시구요..ㅋ 평소 수업시간에 잘 참여안하셨으몀 정정보내도 그대로거나 까일확률이 높아요
0
0
정겨운 자리공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정겨운 자리공]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