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공과목 A0받았는데
글쓴이
- 2014.06.30. 00:15
- 2415
지각은 두번정도했는데 결석없고 시험도 괜찮게 친거같은데
이거 쁠달아달라고 메일보내면 가망있을까요 ?
내리진 않겟죠 ㅎㅎ?
권한이 없습니다.
그냥두세요
0
0
아픈 독말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아픈 독말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교수님이 비쁠성적인데 에이제로 줬다고 생각하세요ㅋㅋ
2
0
따듯한 벌노랑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따듯한 벌노랑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ㅎㅎ 설마가 사람 잡는법
0
0
잘생긴 붉은서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잘생긴 붉은서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제가 올려달라고 해봐서 아는데 올려줄 리가 없어요
0
0
진실한 참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진실한 참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지각을 안해야 플러스 주죠.. 늦을 거 다 늦고 성적은 에이쁠 원하고 이런 사람 왤케 많지
0
0
처참한 산수유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처참한 산수유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