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떻게 해야에이플 받을수잏나요?
글쓴이
- 2014.06.30. 01:56
- 1917
제곧내
권한이 없습니다.
플완얼
0
0
멍청한 헛개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멍청한 헛개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멍청한 헛개나무
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두 에이플 받은 적이 한번도 없어서 모르겠네요 ㅠㅠ
0
0
개구쟁이 시금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개구쟁이 시금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잘
0
0
추운 참꽃마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추운 참꽃마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제생각에 대학시험은 꼼꼼함이 생명인것같아요
0
0
화난 거제수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난 거제수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화난 거제수나무
감사합니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공부 1주일에 6시간씩만해도 충분히받음 시험기간외에도 해야댐대신
0
0
신선한 섬초롱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신선한 섬초롱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신선한 섬초롱꽃
1주일에 6시간이면 작은거아니에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수업때배운거 다외워서 똑같이 다쓰면요
대충 이런가보다하고 외우면 절대 시험때못써요
기계적으로 쓰는정도는되야 함
시험치기전에 예상답안같은것도 써보고요
대충 이런가보다하고 외우면 절대 시험때못써요
기계적으로 쓰는정도는되야 함
시험치기전에 예상답안같은것도 써보고요
0
0
깨끗한 돌양지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깨끗한 돌양지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깨끗한 돌양지꽃
공대인데항상 에이제로만 받고잏네요 이론은 빠싹하다고생각드는데 .. 감사합니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왕이면 레폿은 솔루션 뜨지말고 교수님마다 다 다르지만 시험풀다가 아는문제라도
이새끼봐라?좀하네? 라고 느낄정도로 자세히 적어보세용 시험때 백점은 아니더라도 거의모든문제 손은 대고 나올정도로 해보세용 이번학기 기계과인데 20학점에 에이플3개받았어용 다전공
이새끼봐라?좀하네? 라고 느낄정도로 자세히 적어보세용 시험때 백점은 아니더라도 거의모든문제 손은 대고 나올정도로 해보세용 이번학기 기계과인데 20학점에 에이플3개받았어용 다전공
0
0
키큰 감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키큰 감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키큰 감초
감사합니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