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수강생들과 경쟁시 학점
글쓴이
- 2014.06.30. 08:12
- 2202
안녕하세요~ 계절학기를 듣고있는 1학년생입니다ㅎㅎ
전공과목을 듣고있는데요, 계절이라그런지 학생들 대부분이 선배들이시네요.
재수강생들이실것같은데, 궁금한게 있어서 올립니다.
재수강은 학점이 최대 B+로 제한되잖아요? 그렇다면 최초수강생은 A이상을 받기가 쉬워지나요?(재수강생보다 약간 못하거나 비슷해도) 아니면 그런거없이 재수강생들을 뛰어넘어야 가능한건가요?
감사합니다.
전공과목을 듣고있는데요, 계절이라그런지 학생들 대부분이 선배들이시네요.
재수강생들이실것같은데, 궁금한게 있어서 올립니다.
재수강은 학점이 최대 B+로 제한되잖아요? 그렇다면 최초수강생은 A이상을 받기가 쉬워지나요?(재수강생보다 약간 못하거나 비슷해도) 아니면 그런거없이 재수강생들을 뛰어넘어야 가능한건가요?
감사합니다.
권한이 없습니다.
뛰어넘어야해요..
0
0
개구쟁이 단풍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개구쟁이 단풍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일부 교수님들은 더 잘 주시려는 경향이 있긴있는데 보통 성적이 높아야 학점을 더 잘 주죠. 비슷하거나 뛰어넘어야 가능할 거 같네요
0
0
똥마려운 채송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똥마려운 채송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계절학기는 A 받기 힘듬
0
0
화려한 논냉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려한 논냉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전공수업이면 특히 재수강 인원으로 오는 메리트는 크게 없다고 보시면 됩니다
0
0
바보 도깨비바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바보 도깨비바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아 그런건가요?ㅠㅠ 다들감사합니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혹시 지금 계절학기취소가 되나요? 학점영향없이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전 전혀 반대의견인데요
저희과는 그냥 상대평가로 꽉채워주시던데요?
그래서 재수강생많으면 성적받기 쉬워서 계절만 찾아들어요
저희과는 그냥 상대평가로 꽉채워주시던데요?
그래서 재수강생많으면 성적받기 쉬워서 계절만 찾아들어요
0
0
흐뭇한 상수리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흐뭇한 상수리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흐뭇한 상수리나무
2222동감..
0
0
재미있는 층층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재미있는 층층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흐뭇한 상수리나무
그냥 어차피 대학수업은 교수님재량이라
케바케일듯싶네요
케바케일듯싶네요
0
0
흐뭇한 상수리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흐뭇한 상수리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흐뭇한 상수리나무
그런가요? 그렇다면 교수님한테 문의를 해야겠네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